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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구사항 도출 기법 - "롤인 설관 워프 유스"
두음달인
2022. 6. 8. 20:5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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요구사항 도출 기법
롤인 설관 워프 유스
롤플레잉, 인터뷰, 설문, 관찰, 워크샵, 프로토타이핑, 유스케이스
고객 및 사용자 지식 수준과 개발 인력의 경험 수준에 따라
다양하게 요구사항 도출 기법을 분류할 수 있는데
상기 두음은 (Z) 방향으로 암기하도록 만든것입니다.
제가 생각해도 두음을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는지 웃음이....
두음을 만들때 막무가내로 만드는 것 보다는
조금이라도 스토리를 입혀서 만들면 외위기가 더 쉽습니다.
해당 두음에 대해 제가 만들어낸 스토리는 아래와 같습니다. 많이 부끄럽네요.. ^^
아들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게임이 롤(LoL)인데,
롤(LoL) 안에서는(인/in) 눈(雪) 내리는 것을 볼수 있고 (설관)
워프 (Warp) 항법처럼 고속 이동할 수 있는 등
다양한 유스케이스를 경험해 볼수 있습니다.
참조하는 모든 소스들에는 출처를 명확히 하고 링크를 걸어 놓으려고 하는데,
혹 문제가 된다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.
참조 링크 #1
[소프트웨어 공학 - 요구사항 관리] : 네이버 블로그 (naver.com)
[소프트웨어 공학 - 요구사항 관리]
안녕하세요!! 이번 포스팅은 S/W 프로젝트 수행 시 정확한 요구사항 도출 방법을 위한 요구사항 관리에 ...
blog.naver.com
# 기출 이력
(124-2-3)
3. 사용자 요구사항 도출 기법 4가지 및 요구사항 도출 시 유의사항을 설명하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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